EJ 아빠의 육아일기

#66 방학끝 새학기 시작

EJ.D 2021. 8. 12. 19:21
반응형

짧지만 길었던 방학이 끝이 났네요.
일주일이었지만 체감은 한달같았어요.
오디오가 끊기지않게 아이들이 하루종일 떠들었는데.
방학이 끝나니깐 엄청 조용해졌네요.

새학기가 되어도 유치원은 크게 바뀌는것은 없어요.
그 전과 같이 유치원 버스를 타고 유치원가서 놀고 돌아오는 매일이 다시 시작되었을 뿐이죠.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간단하게 준비물을 챙겨서 보냈어요.
유치원에 둘 여벌의 옷.
칫솔 치약 그리고 티슈들.

또 한 학기동안 유치원에서 생활하면서 필요한 것들이에요.
예전에는 옷에 실수를 많이해서 약간 정기적으로 계속 옷을 보내야했는데
이제 컸다고 실수하는 일이 거의 없더라구요.
이번에도 실수없이 잘 보냈으면 합니다.


방학 중에 아이들이 생애 처음으로 했던 일
회전목마를 타본 놀라움.
놀이기구는 처음이어서 너무 신나했던 모습이에요.
돌격 앞으로.

마지막 타임이 끝났는데도
운좋게 관리해주시는 분이 아이들을 위해서 한번 더 해주셨어요.
덕분에 아이들에게 좋은 첫 추억이 생겼네요.

여름이 이렇게 끝나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