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생각

다음 메인 노출된 썰

EJ.D 2021. 7. 7. 15:27
반응형

나의 이웃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육아 블로그는 정말 소소한 일상 블로그이다.

(활발하게 블로그 인맥을 늘리는 걸 하지 않는 걸 보면....확실한 것 같다.)

그런데 어제 갑자기 방문자 수가 늘어나 있었다.

오후에 볼 일이 있어서 블로그를 못하고 있다가, 6시 정도에 핸드폰으로 블로그를 들어가보고 깜짝 놀랐다.

 

평균 방문자가 20~30명이었는데, 그 때 방문자가 벌써 1,000명이 넘은 상황이었다. 

혹시라도 내 블로그에 무슨 문제가 있었던 것일까?

놀람보다는 걱정이 앞섰다. 

 

육아 일기를 쓰고 있지만, 아이들의 얼굴이나 신상이 안나오도록 나름 노력하는 중이다. 

블로그는 "아빠"인 나의 욕심과 흥미로 쓰고 있지만, 아이들에게는 혹시 피해가 갈 수 있지 않을까하는 우려가 있어서이다.

 

그래서 부랴부랴 집에 돌아와서 PC로 접속해서 블로그를 확인해봤다.

보니깐 지난 번에 쓴 홀짝 놀이에 대한 글로 유입이 계속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었다. 

 

 

 

다음 메인이라도 나온 것일까 하고 다음 메인을 확인해보니..정말로 메인에 글이 소개가 되었다. 

What!!! 1,000!!!

이런 좋은 일은 미쳐 생각해보지 않았던 일이었는데...막상 되고 보니 기분이 이상했다. 

 

 

소소한 일상 블로그에 이런 운 좋은 날이 찾아왔다. 

혹시 티스토리에서 앞으로 더 열심히 블로그 쓰라는 의미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의 이야기 덕에 이렇게 좋은 일이 생긴 것 같아서 좋다.

이렇게 열심히 아이들 이야기를 쓰다보면 또 메인에 가게 될 일이 있겠지?

블로그를 쓰는 가장 큰 목적인 "아이들이 자라난 다음에 이 블로그를 보여주기"였는데, 아마 메인에 올라간 오늘의 사건도 아이들에게 행복한 기억이 되리라 생각한다. 

 

그 때까지 꾸준하게 블로그를 써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