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 아빠의 육아일기

#205 신비아파트 색칠놀이 책 (영상이 왜 안나오나요?)

EJ.D 2022. 9. 26. 15:55
반응형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 중에서 현재 우리집 순위 1위는 신비 아파트에요.

보여주지 않고 있음에도 아이들 마음 속 1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답니다.

 

내용이 귀신을 물리치는 내용인데, 귀신이 등장하는 장면이 생각보다 더 으스스합니다.

처음에 그것을 몰라서 몇 번 보게 했었는데, 그 다음에 2호가 무서움을 많이 타더라구요.

그 때부터는 집에서 보지 않게 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이미 맛을 들인 아이들의 머릿 속에서 완벽하게 없애기란 어렵더군요.

그래서 서점에 갈 때마다 가끔 신비아파트 놀이 책은 사주곤 합니다. 

상대적으로 내용은 없고 캐릭터만 있는 것은 괜찮아보이더라구요.

그리고 그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충분히 좋아하구요.

 

 

그렇게 구매하여서 아이들에게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냈던 책이 있어요.

 

신비아파트 고스트 더블 X 종이접기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캐릭터와 귀신들의 얼굴을 종이접기로 만드는 거에요.

캐릭터가 인쇄된 색종이가 있고, 접는 과정을 동영상을 통해서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얼마 전에 1호와 2호가 동영상이 안나온다면서 책을 가지고 오더라구요.

원래 각 페이지마다 QR코드가 있어서 아이패드를 주고 영상을 볼 수 있다고 알려줬거든요.

그래서 뭔가 잘 안 찍혀서라고 생각을 하고 제가 해보니깐 안되더군요.

핸드폰으로 해도 여전히 안나와옵니다.

 

 

아이들에게는 고장이 났다고 말해줬어요.

몹시 아쉬워하면서 알겠다고 하는 아이들.

 

그리고 아빠는 바로 이 책의 출간사인 "서울문화사"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담당자분과 연결이 되고 확인을 해보니 현재 신비 아파트의 QR코드에 문제가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문제가 해결은 시점이 명확하지 않다고 하시며 유튜브 채널을 알려주셨어요.

 

채널명 : 서울문화사 어린이책 공식 유튜브.

 

 

 

서울문화사어린이책

아동만화의 최강자! 서울문화사 어린이책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새로운 소식, 신간 미리보기 등 서울문화사 아동도서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www.youtube.com

 

혹시 저희 집처럼 아이들 책의 QR코드에 문제가 있으시면 이렇게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이렇게까지 유튜브까지 확인했는데, 한 가지 문제가 남았네요.

저희 집은 어린이들 유튜브 금지거든요. 하하하;;;

다음에 정말 보고 싶다고 하면 살짝 틀어줄 용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까지는 최대한 자제시킬 생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