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 아빠의 육아일기

#186 아이들 레고 기차 A/S (Feat. 10874) - 레고는 최고다.

EJ.D 2022. 7. 15. 11:27
반응형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니 레고가 참 많습니다. 

장난감 선반에 2칸은 레고로 꽉꽉 채워져 있죠.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자주 가지고 노는 듀플로 레고가 있어요.

 

기차 레고인데, 레인도 깔아서 기차놀이를 할 수 있는 레고죠.

무엇보다 저 기차는 모터를 이용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 재미를 느낀답니다. 

레고 앱을 이용해서 원격 조정도 되기 때문에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얼마 전부터 레고 기차에 문제가 하나 발견되었어요.

앱으로 조정을 하면서 경적을 누르면 실제로 레고 기차에서 뿌~~ 우 소리가 나야 하는데 그 소리가 나지 않는 것입니다. 

물론 가지고 노는 데에는 문제가 없는데, 소리가 없으니 재미가 살짝 떨어지는 느낌?

 

저렇게 고장이 나 있는 것을 참지 못하는 저는 바로 레고 A/S를 받아보자는 생각을 해봅니다.

레고는 평소에도 A/S가 잘되는 장난감 회사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홈페이지 A/S에 접속을 합니다. 

 

https://www.lego.com/ko-kr/service

 

고객 서비스 - LEGO.com KR

저희가 고객님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LEGO 그룹이 1932년에 설립된 이래 당사의 모토는 “최고만이 최선이다”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제반 업무를 수행할 때 그 모토의 영감을 받고

www.lego.com

 

전화보다는 메일로 문의하는 것이 정확하게 전달이 되겠다고 판단해서 메일로 문의를 했습니다. 

제품 번호와 고장 증세 그리고 수리 가능 여부까지 함께 문의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답장을 받았습니다. 

 

 

레고에서 수리는 진행하지 않으며, 문제가 되는 영상을 촬영하여서 주면 확인해서 무상으로 보내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수리가 되지 않는다는 부분까지 읽었을 때는 아쉬움이 생겼는데, 

바로 뒤에 무상 발송을 해준다는 내용을 읽고 놀랐습니다. 

세계 최대의 장난감 회사여서 A/S까지도 놀라울 만큼 높은 수준이었습니다. 

 

소리가 나지 않는 영상을 찍어서 답변을 바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다시 온 레고 고객 서비스팀의 메일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확인이 되어서 덴마크 물류창고에서 출고가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해외 배송인 데다가 무료 배송까지...

영상 확인을 하고 바로 처리를 해주셨습니다. 

첫 문의하고 출고 확인까지 약 일주일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사실 그냥 고장 난 채로 가지고 놀아야 하나라는 생각으로 반신반의로 문의를 했었는데,

이렇게 빠르고 기분 좋은 A/S를 받게 되었네요.

 

기차가 도착하면 업데이트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