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 아빠의 육아일기

#157 수리된 장난감이 돌아왔어요~

EJ.D 2022. 5. 10. 14:20
반응형

지난 번에 택배로 수리 의뢰했던 RC카 컨트롤러가 돌아왔어요.

 

 

 

#154 아이들 장난감 고치기 - 키니스 장난감 병원

얼마 전에 아이들이 큰 선물을 받았어요. 사이즈가 정말 큰 선물을요. 선물은 바로 어린이용 RC카입니다. 사진에서 잘 표현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사이즈가 아이들 몸만한 크기입니다. 어른인 저

ejssdaddy.tistory.com

지난 번 글에 전화 통화로 고장 부위 및 수리에 대해서 재 확인한 것까지 글을 썼었죠.

택배가 키니스 장난감 병원에 월요일에 도착을 했고 월요일 오후에 통화를 했었거든요.

그리고 2일 뒤인 수요일에 수리된 RC카 컨트롤러가 도착을 했습니다. 

 

못해도 일주일은 걸릴 것이라고 예상은 했었는데, 

제 예상은 그냥 보기 좋게 깨지고 빠르게 수리 후 배송까지 해주셔서 놀랐습니다. 

 

 

택배를 보낸 상자에 뽁뽁이까지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습니다. 

다 고쳐주신 장난감이 배송 중에 잘 못될 수 도 있으니 이렇게까지 신경을 써주시네요.

 

 

장난감에 고장 부위와 진단 그리고 수리한 내용이 적혀서 택이 달려 있습니다.

박사님들이 어떻게 고쳐주셨는지 자세히 알 수 있는 부분이죠.

살펴보니깐 부러졌던 컨트럴로의 목 부위는 잘 봉합(?)이 되었네요.

자세히 보지 않으면 고장이 났던 물건이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합니다. 

일단 외관상으로는 새 장난감과 다를 바가 없어졌네요.

 

하지만 통화상에서 말씀하시던 박사님의 말이 생각납니다. 

회로가 망가져 있을 수도 있다는 그 말씀.

RC카를 충전하고 바로 움직여보니 다행히도 잘 움직입니다. 

완벽하게 수리가 되었네요.

 

키니스 장난감 병원의 박사님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보여주니 완전 신이 나서 놀이터에서 바로 놀았네요.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시고 있는 키니스 장난감 병원.

후원 계좌에 아이들 이름으로 후원을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