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생각

아빠 블로그의 운수 좋은 날

EJ.D 2021. 11. 1. 21:11
반응형

블로그에 좋은 일이 생겼다. 

그동안 나름 꾸준히 써온 블로그여서일까? 

운이 좋게, 10월의 마지막 주 다음의 메인에 두 번째로 글이 소개가 되었다.

 

▼▼이번 메인에 올라간 글

 

#85 가을에 산타할아버지에게 쓰는 편지

이번 주부터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여름이 끝나려나 싶었는데, 가을은 보지도 못하고 초 겨울로 입성하려나 봅니다. 겨울을 생각하니 크리스마스가 생각이 나고,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니

ejssdaddy.tistory.com

 

아이들이 산타 할아버지에게 썼던 편지 이야기.

그 이야기가 다음 메인 페이지에 소소하게 소개가 되었다. 

정말 다른 분들의 글은 온갖 정보와 레시피, 전문가적인 솜씨로 메인을 장식하셨는데, 

다소 부끄럽게도 나는 소소한 일기장으로 메인에 소개가 된 것이다. 

(물론 나에게는 지금 가족과의 순간을 기록한 소중한 글들이다..)

 

왼쪽에서 3번째 글

지난번에 메인에 올라갔을 때는 초심자를 위한 응원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으로 육아일기를 열심히 써왔는데, 그동안 잘했다고 또 상을 준 모양이다. 

우리의 소소한 블로그에 온 많은 방문자들을 보고 와이프와 함께 또 한 번 놀랐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아이들의 이야기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읽힐 때마다 조심히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혹시라도 내가 글을 이상하게 쓰면 혹시라도 아이들에게 누를 끼치는 일이 될 수도 있겠다.

이런 생각이 든다. 

열심히 하지만 오버하지 않고, 육아 일기를 써 나가야겠다. 

 

초심이었던 "아이들이 컸을 때, 블로그 보여주기" 목표를 아직 잊지 않고 있다. 

아이들이 부끄러워하지 않을 글을 쓰자.!!!

 


▼▼첫 번째 다음 노출

 

다음 메인 노출된 썰

나의 이웃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육아 블로그는 정말 소소한 일상 블로그이다. (활발하게 블로그 인맥을 늘리는 걸 하지 않는 걸 보면....확실한 것 같다.) 그런데 어제 갑자기 방문자 수가 늘어

ejssdad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