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들의 한 마디

세상 시니컬 대마왕 1호.

EJ.D 2023. 2. 1. 14:44
반응형

1호는 시니컬하다.

게다가 초등학생 특유의 깐죽거림도 시니컬함에 한 몫 단단히 한다. 

 

하루는 아침에 일찍 1호를 데리고 어딘가로 가고 있었다. 

휴일 8시정도였는데, 차가 막히기 전이었다. 

차가 막히지 않아서 기분 좋아서 1호에게 말을 걸었다.

 

1호야~ 아침에 일찍 일어나니깐 차도 없고 좋다 그렇지?
응, 역시 일찍 나와서 그런거지.
그런데, 1호는 더 늦잠 자는게 좋지 않아?
왜?
더 자면 좋잖아.
늦게 일어나면 뭐가 좋아. 
좋지 ~~ 왜
늦게 일어나봤자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기나 하겠지, 재밌는거 생각하면서~~~

(엄청 시니컬한 말투로 말했는데, 내용은 웬지 웃겼다.)

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

 

아니, 생각해보면 어린이들이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재밌는거 생각하는 것.

그것은 어린이들의 특권이 아닌가?

그런데 시니컬 대마왕 1호는 벌써부터 빈둥거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모양이다.

(사실 1호는 집에서 누구보다 더 많이 뒹굴거리면서도 새벽 6시면 일어나는 아침형 인간.)

 

이 이야기는 꼭 기억해두고 있다가 나중에 1호에게 들려주고 싶다. 

아마도 곧 다가올 그 언제가인 아침에 늦잠 자고 있을 1호의 학창 시절이 오면 말이다.

 

반응형